• gk512802

갤럭시아 소액결제 현금화(갤럭시아 정책, 미납 해결)


갤럭시아 소액결제 현금화

갤럭시아 소액결제 현금화

소액결제를 하시다보면 "갤럭시아머니트리 정책상 휴대폰결제 이용이 제한됩니다."라는 내용을 보신적 있으실텐데요. 여기서 갤럭시아머니트리란 소액결제 한도를 결제해주는 PG사(다날, 모빌리언스, 페이레터)를 의미하는데 PG사의 정책으로인해 결제 이용이 안된다는걸 의미합니다. 여기서 정책이란 미납, 연체내역, 신규가입등 다양한 이유가 있는데요. 그 정책 해결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아 정책

갤럭시아 소액결제 정책 이유

소액결제 정책이 걸리는 매우 다양합니다. 보통 미납, 연체내역, 신규가 대부분이지만 현금성상품을 다량 구매하는 경우에 걸리는 경우도 꽤 많이 았습니다. 이렇게 제한이 걸리기 때문에 통신사 한도가 100만원이라도 정책에 따라 결제가 다 안들어가는 경우가 정말 많습니다.


신규가입 - 개통한지 3개월 미만의 경우 소액결제 정책에 걸립니다. 보통 다른 통신사는 나오지 않지만 갤럭시아의 경우 신규가입 제한이라고 나오기 때문에 신규정책에 걸리신 분들은 한도가 100만원이 있더라도 사용 가능한 금액에 15만원 내외라고 보시면 됩니다. 결제 대행사는 휴대폰 개통이 3개월도 안됐기 때문에 통신등급 확인이 불가능하여 결제 한도를 낮춘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를 해결하려면 최소 3개월 이상 문제없이 휴대폰요금을 꾸준하게 납부하시거나 다른 PG사와 함께 결제를 한다면 한도를 조금 더 사용 가능합니다.


미납이력 - 휴대폰에 미납이력이 있다면 소액결제 정책에 걸리게 됩니다. 카드도 연체되면 신용등급 하락이 있듯이 휴대폰에도 미납, 연체내역이 잡힌다면 결제 대행사에서 결제에 제한을 걸어두기 때문에 한도 사용이 힘들어지는데 이때부터 3개월은 꾸준하게 요금을 납부해야 다다음 결제시 휴대폰 결제제한이 풀린다고 보시면 됩니다.


갤럭시아 정책 해결

소액결제 정책 해결

자신이 미납이나 정책이 걸려 결제가 불가능하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정책이나, 미납에 걸려있어도 결제가 아예 불가능한건 아니며 정식업체, 잘하는 전문 업체에게 맡긴다면 30만원 결제할걸 한도 100만원까지 모두 사용 가능한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전문 업체에게 맡기는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저희 G티켓은 소액결제 현금화 전문 업체이며 문의 즉시 혹시 놓쳤을 정상결제 상품들부터 결제 가능한 모든 결제대행사에서 결제가능 여부를 파악하고 결제 상품을 매입하는것까지 한번에 하기 때문에 10분 이내에 입금까지 가능합니다.

조회수 7회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