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gk512802

LG 소액결제 현금화, LG 정보이용료 현금화 하기!




LG-소액결제-현금화-LG-정보이용료-현금화

안녕하세요 G티켓입니다.

최근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그중 오늘은 가장 대표적인 3대 대행사(SKT, KT, LG) 중 LG 소액결제 현금화, LG 정보이용료 현금화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LG-소액결제-현금화

LG 소액결제 현금화란?


대한민국 대표 3대 통신사 (SK, KT, LG) 중 한 곳인 LG 통신사에서 매달 신용카드처럼 필요한 곳에서 먼저 결제 후, 다음 달 휴대폰 요금 납부일에 함께 납부할 수 있게 만든 시스템인 "소액결제"를 판매하여 현금화하는 것을 말합니다. 내가 당장 필요한 곳에서 바로 소액결제를 하는 게 가장 이상적이지만, 소액결제가 모든 곳에 다 사용 가능한게 아니기 때문에 당장 현금이 필요한 많은 분들이 LG 소액결제 현금화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휴대폰 신규 개통 후 4개월 동안 30만원 한도, 4개월 이후 일반 고객은 60만원, VIP 회원은 최대 100만원까지 소액결제 한도를 지급받게 되는데, 이 한도를 사용하여 필요한 곳에서 결제가 가능합니다. 그중 가장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LG 소액결제 현금화는 바로 "상품권 구매"인데요. 상품권의 경우 가장 거래량이 많고 현금 가치가 높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상품권 구매를 통해 소액결제를 현금화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분들이 다 소액결제가 가능한 건 아닙니다. 어떤 분들은 휴대폰 요금이 미납인 경우가 있을 거고 또 어떤 분들은 예전에 미납을 했거나, 오랜기간 요금을 납부하지 못하여 연체하셨던 경우도 있을 텐데요. 이 모든 것들은 소액결제에 영향을 주게 됩니다. 가장 대표적인 사유로는 신규 개통, 미납, 연체내역 등 이 외에도 정말 다양한 사유들이 있지만 먼저 결제를 해주고 나중에 돈을 받는 결제 대행사의 입장에서 이렇게 좋지 않은 사유들이 남아있는 고객은 아예 결제를 못하게 막는다거나, 가능하더라도 결제 가능한 금액에 제한을 두게 됩니다. 특히나 LG의 경우 한 달이라도 미납이 잡혀있다면 소액결제 자체가 불가능한데요. 다른 통신사의 경우 요금 미납이 있어도 결제가 가능한 경우가 있지만 LG는 통신사 자체에서 결제하지 못하게 차단을 해버리기 때문에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LG 정보이용료 현금화

LG 정보이용료 현금화란?


소액결제와 마찬가지로 3대 통신사 LG에서 "휴대폰 어플" 내에서 결제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소액결제의 경우 상품권, 생필품, 게임 캐시 등 다양한 곳에서 결제가 가능하지만, 정보이용료의 경우 결제 상품의 휴대폰 어플이라는 제한이 있기 때문에 판매 가능한 상품이 많지 않습니다. 대표적인 LG 정보이용료 현금화 상품은 리니지 다이아 결제입니다. 리니지의 경우 게임 자체가 워낙 크고 이용자가 많기 때문에 다이아를 저렴하게 구매하려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게임을 하는 사람이 많다 보니 게임 재화인 다이아의 수요가 많아 이점을 이용해 LG 정보이용료를 이용하여 다이아를 구매하고 이것을 판매 하는 건데요. 하지만 정보이용료는 수수료, 중국 다이아의 영향이 많기 때문에 단가가 낮을 수밖에 없습니다.

또한 정보이용료도 소액결제와 마찬가지로 신규, 미납, 연체내역 등 다양한 사유가 있으면 결제의 제한이 생기며 미납의 경우 아예 불가능한 건 아니지만 결제가 가능한 경우도 있기 때문에 결제를 해봐야 합니다.


LG-소액결제-현금화-업체-LG-정보이용료-현금화-업체

LG 소액결제 현금화, LG 정보이용료 현금화 업체


LG 소액결제 현금화, LG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현재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이유는 바로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 때문인데요. 하지만 간편한 만큼 불안한 요소들도 많습니다. 보통 대부분 온라인 상품들을 구매하다 보니 거래를 직접 만나 하지 않고 온라인으로 하게 됩니다. 이 허점을 이용하여 사기꾼들은 말도 안 되는 단가를 준다며 사람들을 현혹하는데요. 이 유혹에 넘어간 사람들은 결제만 해주고 정작 가장 필요한 돈을 받지 못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보통 정식 업체에게 판매하는 게 가장 현명한데요. 약간의 수수료로 혼자서 몇 시간 걸릴 일을 대행해 결제하고 매입하는 것까지 한방에 해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정식 업체에게 판매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정식업체 G티켓은 365일 24시간 언제든 소액결제 정책, 미납 상품들의 결제부터 매입까지 다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LG 소액결제 현금화, LG 정보이용료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소액결제-현금화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