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gk512802

SK 소액결제 현금화, SK 정보이용료 현금화 하는 방법!


소액결제, 정보이용료는 휴대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매 달 지급되는 결제 한도로 물건을 구매해 판매하여 현금화 하는것을 말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sk 소액결제 현금화, sk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해야 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k 소액결제 현금화, sk 정보이용료 현금화

SK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SK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

모든 통신사는 매 달 휴대폰에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한도를 지급하는데 이 한도를 신용카드처럼 현금으로 뽑을순 없지만 한도 내에서 결제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당장 현금이 급한 경우가 생기는데 그런 경우 약간의 편법을 이용하여 상품을 소액결제로 구매하고 이것을 파는 경우를 sk소액결제 현금화, sk정보이용료 현금화 라고 합니다.


sk 소액결제 상품권, sk 정보이용료 상품권

SK 소액결제 상품권, SK 정보이용료 상품권

하지만 100만원의 상품을 결제 했다고해서 이 상품을 100만원에 판매하지 못합니다. 가장 단가가 높은 상품권류의 경우 중고장터의 시세를 검색 해본다면 대략 90%에 거래가 되는데 이마저도 저렴한 가격대가 아니기 때문에 더 저렴하게 판매해야 빠른 현금화가 가능하며, 산다는 사람이 생겼다고해도 온라인 거래이기 때문에 사기, 먹튀에 조심해야 합니다.


sk 소액결제 정책, sk 소액결제 미납

SK 소액결제 정책, SK 소액결제 미납 해결

또한 한도가 100만원이 있다고 모든 사람이 상품권 100만원 결제가 가능한건 아닙니다. 상품권 결제를 하다보면 미납으로 결제가 불가능합니다.또는 정책상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라는 메세지가 나오며 결제가 실패하는 경우가 있는데 상품권류는 결제에 제한이 많기 때문에 휴대폰요금 미납이 있다거나, 연체내역이 남아있는 경우는 꾸준한 요금 납부로 어느정도 신뢰를 쌓아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어쩔수 없이 미납, 연체하는 경우가 생기기 마련인데 이런 경우는 상품권류가 아닌 정책, 미납 상태에서도 결제가 가능한 물건들로 구매하여 현금화를 해야합니다. 휴대폰에 미납이나 정책이 잡혀있어도 결제가 가능하기는 하지만 이런 상품들은 대부분 상품권류보다 훨씬 단가가 낮은 편이며 판매를 위해선 물건을 직접 받아 판매자와 거래를 해야하기 때문에 당장 현금이 급한 입장에선 결제가 된다고 해도 곤란한 경우가 많습니다.


sk 정보이용료 현금화 원스토어

SK 정보이용료 현금화 원스토어 상품권 구매

sk 정보이용료 현금화의 경우는 다른 통신사와는 다르게 원스토어라는 어플을 이용해 상품권 결제가 가능합니다. 정보이용료는 소액결제와는 다르게 sk를 제외한 다른 통신사들은 상품권 결제가 불가능한데 원스토어라는 어플을 이용해 오직 sk만 정보이용료로 상품권을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sk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 sk 정보이용료 현금화 업체

SK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 SK 정보이용료 현금화 업체 전문

sk 소액결제 현금화, sk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본인이 직접 구매하여 판매 하는게 가장 단가를 높게 받을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장 현금이 급해서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는데 언제 구매자를 구해 판매하고, 어떻게 안전하게 판매를 해야할까요? 온라인 사기는 사기의 유형이 정말 많고, 방법이 점점 다양해지고 있기 때문에 온라인 사기의 위험을 피하기는 정말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에게 판매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전문 매입업체는 힘들게 결제처를 찾는 일도, 번거롭게 판매하는 일도 모두 하고 있기 때문에 문의만 주시면 결제 가능 상품을 찾아 결제하고, 입금 까지 5분 이내로 가능합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