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gk512802

다날 소액결제 현금화(정책, 미납 다날 오류코드 총정리)


다날 소액결제 현금화

소액결제로 게임 캐시충전, 쇼핑등을 구매하다보면 오류코드와 함께 정책상 결제가 불가합니다. 미납으로인해 결제가 불가합니다. 라는 메세지를 보신적 있으실껍니다. 소액결제 정책, 미납은 매우 다양한 오류코드가 있고 그 원인을 정확하게 파악해야하고 그러한 상황에서도 결제가 가능한 경우를 찾아야 한도를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날 오류코드 (소액결제 정책, 미납)


50 - 결제대행사 한도가 초과된 경우

통신사 요금을 늦게 낸다거나, 미납 내역, 신규 가입 이라면 뜨는 가장 기본적인 정책 입니다. 연체내역이 있다면 이 사람은 꼬박꼬박 휴대폰 요금을 내지 않은 사람이고, 신규가입이라면 이 사람은 미납, 연체내역이 없더라도 휴대폰을 사용한지 얼마 안된 사람이기 때문에 신용도가 낮을수밖에 없습니다. 이런 경우 통신사(SKT, KT LG)의 한도가 100만원이 있더라도 실질적으로 결제를 하는 결제 대행사(다날, 갤럭시아, 모빌, 페이레터)에서는 따로 한도를 정해주게 됩니다. 그 한도를 초과하는 경우 가장 흔하게 나오는 오류코드입니다.

605 - 타 통신사 미납의 경우

지금 내가 쓰는 휴대폰은 미납이 없지만 다른 휴대폰에 미납이 있을 경우 뜨는 에러코드 입니다. 이런 경우는 사실상 정책, 미납이 다 포함되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432 - 현재 결제하려는 휴대폰에 미납이 잡혀있는 경우

지금 결제하려는 휴대폰에 미납이 잡혀있는 경우입니다. 휴대폰에 미납요금이 잡혀있기 떄문에 정상적인 결제는 불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57 - 사이트의 결제한도 초과

해당 결제대행사에서 결제가 가능한 상태이지만 해당 사이트의 결제한도 초과인 상태입니다.

414 - 휴대폰 정지로인한 결제불가

휴대폰이 수, 발신 정지 상태에서 결제 시도시 나오는 오류코드입니다. 이러한 경우는 결제가 아예 불가합니다.

615 - 장기간 미납, 연체 이력에 의한 결제불가

휴대폰요금 장기 미납, 연체 이력에 의한 오류코드 입니다. 잦은 미납에 의해 걸리기도 하며 현금성 상품 다량 구매시에도 걸리는 정책입니다.(문화상품권, 기프티콘, 백화점 상품권)


다날 소액결제 정책 해결 하는법

정책이 걸리는 이유는 위에 소개한 내용 말고도 많은 정책이 있지만 위의 경우면 대부분 알 수 있습니다. 보통 그냥 안되는구나하고 넘어가는게 대부분 이지만 오류코드를 확인하고 이유를 정확하게 알 수 있다면 소액결제가 가능할수도 있습니다.


50 - 결제대행사 한도초과

일단 50이 나왔다면 결제한도가 초과된 경우기 떄문에 결제한도보다 금액을 낮춰서 시도를 해봐야 합니다. 50은 한도초과라는 의미이긴 하지만 금액을 낮춰보면 어떠한 이유때문에 불가능한지 알 수 있습니다. 금액을 낮춰서 시도 해봤다면 다른 오류코드가 나올텐데 그 오류코드에 맞는 겔제시도를 해보거나 그래도 50 오류코드가 나온다면 다른 결제대행사로 결제시도를 해봐야 합니다.

605 - 미납은 없지만 정책결제 가능상품으로도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미납결제가 가능한 상품으로 결제를 하거나, 다른 결제대행사 미납가능 상품으로 시도를 해봐야 합니다.

432 - 미납의 경우는 현금성 상품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문화상품권, 캐시류, 백화점 상품권류들이 모두 결제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미납상품을 찾아 결제를 해야 합니다.

57 - 다날에서 결제가 가능한 상태입니다. 하지만 홈페이지의 한도가 초과되었기 때문에 다른 홈페이지 다날 결제대행사로 결제를 해야합니다.

615 - 잦은 미납, 연체내역때문에 결제가 불가한 상태 또는 대량의 현금성상품 구매로인한 정책입니다. 정책이 풀리기 전까진 현금성 상품 소액결제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다른 상품으로 결제를 해야 합니다.


소액결제 정책, 미납이 잡혀있는 경우 결제에대한 제한이 많이 생기게 됩니다. 하지만 개인이 직접 필요한 상품을 결제를 할 떄에는 참 난감한데요. 이런 경우 보통 소액결제 현금화를 많이 이용합니다. 본인이 직접 결제 가능한 상품을 찾아 구매를 원하는 사람에게 판매 하는게 가장 수수료 없이 많은 퍼센트로 현금화 할 수 있는 방법이지만 결제가능 상품을 찾는것부터 거래하면서 사기의 위험이나 걸리는 시간에 제약이 많을 수 밖에 없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정식 업체인 저희 G티켓은 문의시에 정상결제(최대 80%) 상품부터 정책, 미납에 따라 결제 가능상품을 찾아 결제, 매입까지 모두 진행 해드리기 때문에 소액결제 한도를 빠른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