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gk512802

모빌리언스 소액결제 현금화 (정책, 미납 해결방법!!)



kg 모빌리언스 소액결제 현금화

모빌리언스 소액결제 현금화

모빌리언스는 온, 오프라인에서 디지털 컨텐츠 및 실물 상품을 구매할 경우 휴대폰을 이용하여 결제를 할 수 있도록하는 결제 대행사(PG사) 입니다. 유명한 PG사 다날, 갤럭시아, 페이레터들중 하나이며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진행시 많이 보이는 결제 대행사중 하나입니다.




모빌리언스 소액결제

모빌리언스 소액결제 정책, 미납

KG 모빌리언스에서 소액결제 현금화 를 하시다보면 정책상 결제가 불가합니다. 또는 요금 미납으로 결제가 불가합니다. 라는 메세지가 나오며 결제가 불가능한 경우가 있으실텐데요. 미납같은 경우는 말 그대로 미납이 있기 때문에 결제가 불가능한거고, 정책상 결제가 불가합니다 라는 내용이 뭔지 궁금해 하시는 경우가 정말 많습니다. 정책이란 말 그대로 미납은 없지만 우리 결제대행사의 기준에 맞지 않아 결제가 불가능하다는걸 뜻합니다. 이러한 경우는 다른 방식으로 결제 시도를 해봐야 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소액결제 정책, 미납 해결방법

소액결제 현금화 시도시 정책, 미납이 나왔다면 여러가지 방법을 시도해봐야 하는데요.

미납이 나왔다면 결제가 불가능할 확률이 높습니다. 그런 경우는 미납결제가 가능한 다른 사이트에서 결제를 하거나, 다른 결제대행사를 사용하는 사이트를 이용해서 결제시도를 해봐야 합니다.

소액결제 정책의 경우는 내가 미납도 없는데 왜 결제가 안되는거지?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미납, 연체내역, 신규가입등 여러 사유가 있다면 결제 대행사에서의 신용도가 낮기 때문에 결제 금액을 낮춰서 시도 해보거나, 미납과 동일하게 정책이 잡혀있어도 결제 가능한 사이트에서 결제를 하거나 다른 결제대행사를 이용해서 결제를 해야 합니다.



소액결제 정책 미납

하지만 내가 미납, 연체 내역 신규가입등 정책 사유가 많다면 모든 결제대행사에서 다 시도를 해도 소액결제 한도를 다 사용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경우는 보통 전문 소액결제 업체에게 판매하는게 가장 현명한데요. 전문 업체에게 문의 한다면 결제 가능한 상품을 찾는것부터 판매 하는것까지 한번에 해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소액결제 업체에 맡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