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gk512802

소액결제 정책 우회하는 방법,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



소액결제 정책 우회


휴대폰 소액결제 서비스는 당장 현금이나 카드가 없는 상황에서 소액결제를 이용해 결제 한도로 결제를 하고 물건을 구매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통신사에서 주어지는 소액결제 한도를 결제 대행사 (다날, KG 모빌리언스, 페이레터, 갤럭시아)에서 결제를 하고 결제를 한만큼 다음달 휴대폰요금 납부일에 같이 납부를 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쉽고 간편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소액결제를 이용하시고 계시는데요. 하지만 결제를 하시다보면 "정책상 휴대폰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라며 결제가 불가능한 경우가 종종 있는데 왜 그런지 그 이유에대해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

소액결제 정책 이유


소액결제 정책은 대부분 휴대폰요금 의 미납 또는 연체 내역 때문에 생기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미납 또는 연체내역은 결제했던 결제 대행사(다날, KG모빌리언스, 페이레너, 갤럭시아)의 신용도가 하락하는 대표적인 이유이며 통신사의 한도가 있다고해도 결제 대행사에서 결제를 못하게 막아놓기 때문에 "정책상 결제가 불가능합니다."라며 결제가 불가능한겁니다. 이 외에도

  1. 신규개통 정책

  2. 최근 소액결제를 갑자기 과도하게 결제하는 경우

  3. 자신 명의의 여러 휴대폰으로 소액결제를 하는 경우

  4. 현금성 상품(상품권, 게임 캐시류)를 대량 구매하는 고객

다양한 소액결제 정책 사유가 있지만 지금 결제하려는 상품, 결제 대행사에서 결제가 안되는것 뿐이지 다른 쪽으로 충분히 소액결제 정책 우회, 소액결제 정책 뚫는 방법이 있습니다.


소액결제 정책 이유


휴대폰 소액결제 정책 우회, 뚫는법


소액결제 정책 우회, 뚫는법은 간단합니다. 나의 소액결제 한도가 남아있는 상태고 결제 대행사와의 문제라면 다른 결제 대행사에서 결제를 하면 되는거기 때문에 결제가 생각보다 어렵지 않습니다.

하지만 결제가 가능하다고 하더라도 그 물건을 판매하는 시간이나 상품권처럼 높은 현금성 상품이 아닐 확률이 크기 때문에 보통 전문 매입업체에게 맡겨 빠르게 소액결제 정책을 우회하여 결제를 진행합니다.

전문 업체에게 문의를 한다면 결제부터 모든걸 전문 상담원이 진행하고 내가 어렵게 결제 가능한곳을 찾고 판매자를 찾아 판매하는 모든 과정을 한번에 처리하기 때문에 첫 방문이라도 대부분 10분안에 입금까지 완료가 가능합니다.


소액결제 정책 푸는법


소액결제 정책 푸는법도 매우 간단합니다. 소액결제 미납, 연체내역이 있다면 적어도 2~3달은 꾸준하게 제때 납부를 하면되고, 신규개통이라면 적어도 3달 이상은 꾸준하게 제때 휴대폰요금을 납부하여 내가 신용이 있는 사람이다 라는걸 증명하면 됩니다.

하지만 말처럼 쉽지 않은게 요즘 코로나 때문에 경제가 어렵기 때문에 간단한 소액결제 정책 푸는법을 지키지 못해 문의량이 많은게 현실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