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gk512802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한방에 해결


핸드폰-소액결제-현금화

오늘은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는 어떤 것인지,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과 종류들이 무엇이 있는지,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또 어떤 것인지, 소액결제 정책, 거래시 꼭 주의해야하는 점들에대해 총 정리를 해봤습니다.




핸드폰-소액결제

핸드폰소액결제 현금화란?

핸드폰/휴대폰 소액결제(통신사에서 주어지는 한도)를 사용해 상품권, 정보이용료(컨텐츠, 콘텐츠 이용료) 상품을 결제하여 이것들을 판매하고 현금을 받는걸 말합니다.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 핸드폰, sk kt lg 알뜰폰 모두 다 사용이 가능하지만. 예외로 선불폰의경우 소액결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한건 기본적으로 소액결제로 구매 가능한 원스토어(상품권), 티머니, 구글플레이, 게임캐시등 다양한 상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이고 이점을 이용해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는 사람들은 소액결제 한도를 이용해 물건을 구매하고 원래 가격보다 조금더 저렴해 판매를 하는 방식입니다.


실제로 핸드폰 소액결제로 현금화를 하는 분들의 후기나 평가를 보자면 대출처럼 복잡한거 없이 본인의 핸드폰만 있다면 누구나 쉽게 결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소액결제를 이용해 비상금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또한 소액결제뿐만 아니라 정보이용료(컨텐츠, 콘텐츠 이용료도) 판매가 가능합니다.



핸드폰-소액결제-현금화-업체



소액결제뿐만 아니라 통신사(sk, kt, lg)에서의 정보이용료의 경우 소액결제와 마찬가지로 한도가 최대 100만원까지 매달 받게 되는데 소액결제와 정보이용료를 모두 사용할시에 매달 최대 200만원까지 신규개통, 미납 연체자가 아니라면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그렇다는건 핸드폰 소액결제 한도라는건 현금처럼 사용은 힘들지만 현금가치가 높은 상품권들을 구매하여 판매하게 된다면 어렵지 않게 현금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편법이지만 현금이랑 동일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거래가 대부분 익명의 온라인 거래가 많기 때문에 판매시 먹튀하는 사기꾼들이 많으므로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전문 업체를 통하여 판매하시는것 추천 드립니다.(요즘은 신용카드한도를 이용해 상품권을 구매하여 현금화도 가능하니 소액결제가 힘드신 분들은 또 하나의 방법이 생겼다고 보시면 됩니다.)


소액결제나 정보이용료를 결제하시게 된다면 내가 결제한 금액만큼 이번달이 아닌 다음달 핸드폰 요금 납부하는 날에 결제금액이 함께 청구가되니 꼭 감당 가능한 만큼만 사용하는게 가장 좋습니다. 미납이나 연체시 신용도에는 문제가 없지만 다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결제시 해당 사유가 있다면 어느정도 결제 제한이 생길수 있기 때문입니다.



핸드폰-소액결제-현금화-방법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문상(문화상품권), 모바일 상품권등 다양한 상품권들은 소액결제 한도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소액결제 한도는 매달 최대 100만원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보통 많은 거래가 이루어지는 상품권( 컬쳐, 해피, 도서 상품권)들을 구매하고 판매하는 방법도 있지만, 직접 구매자를 찾고 온라인 사기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 정식 매입업체에게 판매하는게 가장 안전한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입니다.



핸드폰-정보이용료-현금화-방법


정보이용료(컨텐츠, 콘텐츠 이용료) 현금화 방법

정보이용료는 어플 결제를 의미합니다. 안드로이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아이폰은 앱스토어를 이용해 상품권, 게임재화(리니지의 다이아,포커머니), 기프트카드를 구매하고 전문 매입 업체에게 판매하는 방식이 대표적입니다.


정보이용료의 경우 소액결제보다 구매하는 상품의 제한이 많기 때문에 구매한 상품의 구매자를 찾기 더욱 힘들기 때문에 보통 매입 업체에게 판매하는게 일반적입니다.

정보이용료 판매시 먼저 구매하시지 말고 본인이 판매 하려는 업체에게 꼭 먼저 상담을 하셔야 합니다. 왜냐하면 업체마다 모두 취급하는 상품이 다르기 때문에 정보이용료는 꼭 상담후 진행을 하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